Korean

ALPINION MEDICAL SYSTEMS

close

About Us

News & Events

ALPINION MEDICAL SYSTEMS, We are Ultrasound Professionals

ALPINION News
[KIMES 2018 영상] 알피니언, 초소형 초음파 진단기 선봬
2018-03-20
기사 원문: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4594&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알피니언메디칼시스템은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초소형 초음파 진단기를 선보였다.

미니소노는 거대한 초음파 진단기의 기능을 무게 200g이 채 되지 않는 탐촉자에 압축한 초소형 초음파 진단기이다. 탐촉자는 환자의 몸에 초음파를 보내고 반사된 초음파를 영상화해 인체 내부를 측정하는 기기이다. 윈도우 10이 탑재된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PC '서피스'에 연결해 고화질의 초음파 진단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서피스는 초음파 진단에 최적화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보안기능을 갖췄다.

이처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초소형 탐촉자와 태블릿PC로 입원실, 응급실, 수술실은 물론 병원 외부에서도 공간의 제약 없이 진단이 가능하게 된다. 또 회진 시 의사가 직접 갖고 다닐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ext일진그룹 알피니언, KIMES서 초소형 초음파 진단기 공개
20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