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LPINION MEDICAL SYSTEMS

close

About Us

News & Events

ALPINION MEDICAL SYSTEMS, We are Ultrasound Professionals

ALPINION News
알피니언 초음파 E-CUBE 9, 국내 시장에 돌풍
2011-05-06

의협신문 5월 2일자 31면
 
일진그룹 자회사인 의료기기 전문 기업 알피니언 메디칼 시스템 초음파 핵심기술 보유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초음파 핵심 연구 개발에 매진해온 알피니언은 지난해 해외 시장에 진단용 초음파 의료기기 'E-CUBE 9(이큐브나인)'을 선보였다. 
이후 시장 진입 초기부터 발 빠른 행보로 주 공략처인 해외 시장을 상대로 공격적인 마케팅, 영업 활동을 성공리에 펼져왔다. 
이러한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의 여세를 몰아 국내 시장에서의 또하난의 청사진을 그려가고 있다. 올해 3월 열린KIMES2011에서는 'E-CUBE9'의 우수한 제품 성능을 깊이 각인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산부인과 학술 대회, 내과 개원의 학술대회와 같은 유수의 국내 학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제품 런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CUBE 9 알피니언의 독자적인 핵심 영상 기술이 장착돼 이미지 균일성(Image Uniformity)과 우수한 'penetration 성능'을 고객에 제공한다. 이러한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환자 타입에 따른 'Case dependency'를 최소화 했으며, 특히 기술적으로 진단이 어려운 'High volume patient'진단에 탁월한 강점을 갖고 있다. 
고석빈 알피니언 대표는 "해외 및 국내 시장 진입을 본격화 하고 궁극적으로는 초음파를 이용한 진단기부터 치료기까지 개발, 생산하는 글로벌 초음파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정환 기자
Prev알피니언 초음파 E-CUBE9 출시
2011-05-16
Next2011년 의료기기산업, 거센 변화와 물결 밀려온다!
2011-04-18